아스라이

뭐 어떻게든 삽니다.

In Canada.

리뷰/기타리뷰

[음료리뷰] 코카콜라의 신선한 버전. '바닐라 코카콜라 (캐나다)'.

아스라이39 2023. 5. 22. 09:15
반응형

에드먼턴에서 살며 한인마트에서 장을 보던 중, 반가운 음료가 눈에 띄었다.

그것은 코카콜라에서 출시한 하나의 버전인, 바닐라 코카콜라였다.

 

 

아예 그냥 싹 누런색으로 도색해놨더라.

캔 뿐만아니라, 페트병도 이런 식으로 누렇게 싹 색칠해놨는데,

뭐 색깔가지고 좋다싫다 할 일은 아니지만, 빨간색이 너희의 상징 아니었니?

음... 여튼 이건... 내가 호주에서 봤던 바닐라맛 코카콜라와는 좀 달랐다.

 

 

이렇게 생겼었다.

위에 누런색 띠가 둘러진 형태.

음.... 근데 이건 호주/캐나다의 차이가 아니라, 시대가 바뀌며 디자인이 바뀐 걸지도 모르겠다.

호주에서 이걸 봤던게 거의 8년 전은 됐으니까.

 

신기하게도 맛도 달랐다.

호주에서 먹던 그 맛은 아니다.

8년전 호주에서는 맛이 아예 통째로 바닐라라서 2리터 먹는데 고달팠던 기억이 난다.


캐나다에서 구입한 이 바닐라 코카콜라는 끝맛에 바닐라향이 묻어나는 정도.
먹을만하다.
거부감은 별로 없으므로 실패하진 않을 것이다.

다만, 재구매의사는 없다.

굳이 찾아먹을 맛은 아니라고 생각한다.

 

와... 찾아보니까 제로 바닐라, 체리 바닐라 등 바운더리가 넓던데, 얘들은 이게 맛있나?

하긴. 내가 목격한 것만 8년째인데, 사라지지 않고 이렇게 계속 보이는걸 보면, 찾아먹는 사람이 많은 것 같기도 하구.

 

우리나라에서도 해외구매로 구할 수 있던데,

내가 여기 한인마트에서 비싸게 주고 산게 캔당 2불정도였다.

참고하여 해외구매대행 가격이 합리적이다 싶으면 한국에서 시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.

반응형